CGBIO NEWS
시지바이오, 여행 필수템 LED 피부관리기 ‘이지엘 마스크’ 단독 특가 라이브 방송 진행

▲ 수면 시 이지엘 마스크를 착용한 예시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LED 419개 적용해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집중 관리
110g 초경량·플렉서블 구조로 기내 비롯한 장거리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
19일 저녁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서 35% 할인가로 선봬…전 구매자 사은품 증정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 필수템인 LED 피부관리기 ‘이지엘 마스크(EasyL Mask)’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엘 마스크는 이마, 눈, 볼 등의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총 419개의 LED를 적용한 신개념 LED 마스크로, 특히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LED 마스크의 단점인 무거운 무게, 답답함 등을 보완해 110g으로 가벼우면서도 플렉서블(Flexible)한 형태로 제작, 기내를 비롯한 장거리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드 파장 ▲기미 및 색소 침착 예방에 도움을 주는 옐로우 파장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근적외선 파장을 적용해 올 여름 바캉스 시즌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되었던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눈 주변의 온열 효과로 숙면을 유도해, 장시간 이동해야 하는 여행이나 기내, 휴가지에서의 잠자리 등에서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보조 배터리로 충전 후 분리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안구 자극 테스트 및 블루라이트 제로 테스트를 통과 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19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방송 중에만 정가에서 3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습력 강화로 피부장벽 형성에 특화된 이지듀MD 크림 85g 본품 1통을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7,000원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선착순 구매자 5인에게는 약 6만 원 상당의 여행 필수템인 핑크 캐리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정열 이지엘 브랜드매니저는 “이지엘 마스크는 기내에서는 물론 장거리 여행, 바뀐 잠자리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렉서블 LED 마스크”라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여행 필수템인 이지엘 마스크로 올 여름 뜨거운 자외선에 지친 내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엘 마스크의 단독 특가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 내 시지바이오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여행 시 접어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이지엘 마스크의 모습

▲ 총 419개의 LED가 적용되어 있는 이지엘 마스크의 안쪽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