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사랑의열매에 1억 원 상당의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 기부

▲ 이지엘 헤어 기부식에서 시지바이오 이은정 본부장(왼쪽)과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 필요한 지역 주민에게 전달 예정
하드형 제품 단점 개선해 초경량 및 플렉시블 구조 적용…휴대 간편하고 쉽게 사용 가능
이은정 본부장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천 위한 지속적 나눔 예정”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경기 사랑의열매)에 약 1억 원 상당의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EasyL Hair)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경제적 어려움으로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 일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두피관리기 제공으로 삶의 질 향상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에서 개최된 기부식에는 시지바이오 이은정 본부장,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강성훈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이지엘 헤어는 안양시 만안사회종합복지관을 통해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가 필요한 지역 주민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이지엘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이지엘 헤어는 두피 관리에 가장 적합한 레드 파장의 고출력 LED가 84개 탑재되어 있어, 두피에 고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전문 클리닉 수준의 케어를 누릴 수 있다.

이지엘 헤어는 기존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하드 형태의 헬맷형 제품이 지니고 있는 답답함을 개선하기 위해, 무게를 76g으로 낮추고 유연하게 휘어지는 플렉시블(Flexible) 구조를 적용했다. 따라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모발라인, 가르마, 정수리 등 주요 고민부위를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고, 충전형 무선 제품으로 외출 시에도 모자에 넣어 티 나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다.

시지바이오 이은정 본부장은 “이지엘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이지엘 헤어가 두피 관리 및 탈모로 고민이 많은 건강취약계층에게 사용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시지바이오는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 추구하고자 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사회 개선에 이바지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지바이오는 대내외 기부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보호장구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인도네시아 현지 화상 병원 의료진 및 화상 환자들에게 방호복, 마스크, 이지듀MD 보습크림, 이지폼, 큐라백 등의 물품을 기부했으며, 2022년에는 인도네시아 치안주르(Cianjur)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자들의 치료를 위해 이지폼을 기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