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 추석 맞이 특가 이벤트 및 라이브 방송 진행

▲ 시지바이오의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 1

14일부터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서 추석 맞이 특가 판매…3개 구매 시 55% 할인
18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선물 포장 서비스 및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이지엘 헤어, 76g 초경량·유연하게 휘어지는 플렉시블 형태로 목·어깨 부담 없이 사용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추석을 맞아 초경량 플렉시블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EasyL Hair)’의 단독 특가 이벤트 및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지엘 헤어는 두피 관리에 가장 적합한 레드 파장의 고출력 LED 84개 적용해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기기로, 무거운 헬멧형으로 제작된 타 제품들과 달리 76g으로 가벼우면서도 유연하게 휘어지는 플렉시블(Flexible) 형태로 제작돼 부모님들도 목, 어깨 부위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식 방식을 적용한 무선 제품으로 운전, 출퇴근, 외출, 작업 등 할 일이 많으신 부모님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외출 시에는 평소에 착용하는 모자 안 쪽에 넣어 티 나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다.

시지바이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6일까지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지엘 헤어의 추석 맞이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지엘 헤어 1개 구매 시 정가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개 구매 시 40%, 3개 구매 시 5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이 구매할수록 더 높은 할인폭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이지엘 헤어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지엘 헤어는 오는 18일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이지엘 헤어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소중한 분에게 바로 선물할 수 있는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방송 중 소통왕 이벤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보습과 재생에 특화된 이지듀MD 크림(3명)과 마이크로니들 제형의 피부 트러블 케어 패치인 시지듀 더마리젠 트러블 케어 패치(3명)를 증정한다.

서정열 이지엘 헤어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인생을 젊고 활기차게 보내려는 시니어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두피 역시 피부처럼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건강하고 젊게 가꾸어 나가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지엘 헤어는 76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어깨나 목이 아프신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이지엘 헤어로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지바이오의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