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와 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콜라보해 제작한 여성용 로브 ‘로브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로브미는 벨루나를 사용할 때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사용하기 때문에, 함께 걸칠 수 있는 편한 의상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출시하게 됐다. 벨루나는 ▲다이어트, 모유 수유 후 처진 가슴 ▲가슴 탄력 및 볼륨 관리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다.
로브미는 넉넉한 사이즈의 로브 형태로 제작돼 누구나 사이즈 구애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우수한 통기성을 가지고 있어 벨루나 사용 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라운지 웨어다. 특히 제품 제작 시 기존에 벨루나를 사용해 본 고객들의 피드백을 거친 만큼, 벨루나 사용 고객들은 더욱 만족할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로브미는 듀이듀이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벨루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디자인 요소를 개발해 적용했다. 전면에 나타나 있는 플라워 패턴은 톤다운된 핑크, 옐로우, 블루 색상을 조합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고, 바탕에는 연한 그린색을 적용해 다양한 옷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듀이듀이는 레트로(Retro), 페미닌(Feminine), 편안함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매 시즌 듀이듀이의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시지바이오는 벨루나 풀세트 구입 시 로브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브미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진은선 벨루나 브랜드매니저는 “벨루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듀이듀이와 첫 번째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