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HA 필러 ‘지젤리뉴·에일린’ 인도네시아 출시
지젤리뉴 에일린 인도네시아 출시 이미지
지젤리뉴, 세계 최초 멀티레이어드 방식 적용해 높은 볼륨력과 응집성 발현
한국 내 시술 케이스 소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예정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자사의 HA(히알루론산) 필러 지젤리뉴(GISELLELIGNE)와 에일린(Aileene)을 인도네시아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젤리뉴는 총 3가지 라인으로 구분되어 있다. 지젤리뉴 유니버셜의 경우, 팔자주름, 이마 외 얼굴전체나 진피 하부(Deep dermis)에 사용하며, 시그니처(Signature) 1의 경우 눈 밑, 입술, 목주름 외 잔주름과 중간 진피(Mid dermis)에 사용한다. 또한 시그니처(Signature) 2는 턱, 콧대 외 골막 위(Supraperiosteum) 부분에 사용 가능하다.

지젤리뉴는 세계 최초 2 in 1 구조의 멀티레이어드(Multi-layered phasic) 방식을 적용해 높은 볼륨력과 응집성으로 잘 차오르면서도 필러를 주입한 경계면이 느껴지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또한 전자동화 공정을 통한 생산 방식으로 외부 오염물질의 유입을 차단해 안전성을 높였다.

에일린은 지난 2020년 5월 국내 출시된 HA필러 VOM필러의 인도네시아 수출용 상품명으로, 총 3가지 라인업의 부위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부종이나 염증 등의 부작용을 유발시킬 수 있는 인자인 MOD값(Modification of degree)을 최소화시켜 안전성을 높였다.

더불어 시지바이오는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International Seminar and Workshop Aesthetic Medicine(ISWAM)에서 현지 파트너사인 PYRIDAM가 운영하는 부스를 통해 지젤리뉴와 에일린 출시 홍보 이벤트를 개최, 현지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유현승 대표는 “이번 ISWAM에 시지바이오의 지젤리뉴와 에일린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제품 런칭과 더불어 한국에서의 시술 케이스 소개 등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도네시아 현지에 효과적이고 안전한 필러 시술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