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제3회 KIWI CADAVER 워크숍 개최
제2회 KIWI CADAVER 워크숍 단체 사진 이미지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공동 주최로 해부학 이론 및 의료미용 실습기회 제공
필러 시술 실습에 멀티 레이어드 필러로 높은 안전성·지속력 나타내는 ‘지젤리뉴’ 사용
2018년 의료기기 CE 인증 이어 호주 품목허가 획득…글로벌 수출길 진입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가 오는 21일 서울성모병원 국제술기교육센터에서 필러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보툴리눔 톡신 시술을 주제로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이하 한피성)와 함께 카톨릭국제술기교육센터에서 제3회 KASC International Workshop In cadaver(KIWI)(이하 워크숍)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워크숍에서는 한승호 교수(이대서울병원 첨단의생명연구원 원장), 안상태 원장(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본부장/리영클리닉 대표원장), 조중석 원장(끌로에클리닉), 강세희 원장(골드G클리닉), 김기훈 원장(리영클리닉), 윤수정 원장(SR클리닉) 등 국내 의료진들이 이론과 실습 강의를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필러 시술,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의 적용, 보툴리눔 톡신 시술의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또한 ‘카데바로 시작하는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입문과정’, ‘No fear, Yes filler’ 같은 초급과정부터, ’내가 넣고 내가 확인하자’, ‘전부위 캐뉼라 vs. 니들 비교’, ‘숙련된 강사의 원포인트 레슨’ 등의 심화과정 교육도 진행된다.

더불어 직접 카데바에 시술을 할 수 있는 과정, 직접 시술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절개 실습(Dissection)까지 포함되어, 참가자들이 임상에서 실제로 각각의 시술을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워크숍 실습에는 시지바이오의 필러 제품인 지젤리뉴가 사용될 예정이다. 지젤리뉴는 가교입자와 가교젤 두 가지를 레이어로 가진 멀티 레이어드 필러로 안전성과 높은 지속력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시지바이오 관계자는 “시지바이오는 앞으로 의료진들이 보다 향상된 시술 실력을 가지고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내용의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