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지젤리뉴’, 2019 BRAND STARS 국가대표브랜드 최종 선정
지젤리뉴 제품 이미지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의 ‘지젤리뉴(Giselleligne)’가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2019 BRAND STARS 국가대표브랜드’에 최종 선정됐다.

‘2019 BRAND STARS 국가대표브랜드’는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우수한 브랜드를 국내외 알려 합리적인 소비생활의 정보제공과 소비자 만족으로 연결시켜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해 제정된 행사이며 지젤리뉴는 뷰티 부분에서 핵심 기술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필러는 성형에 쓰이는 제품으로 HA필러는 인체성분과 유사한 히알루론산(HA)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얼굴의 주름을 개선하거나 꺼진 부위의 볼륨을 주는 용도로 사용된다.

지젤리뉴는 ‘Doctor-friendly completes beauty’ 라는 모토아래 기존의 불필요한 라인들을 없애고 환자 시술에 꼭 필요한 3가지 라인으로 필러의 본질에 집중했다. 제품명인 지젤리뉴인 발레의 뮤즈인 ‘지젤’에서 모티브가 된 ‘지젤 라인’의 프랑스어 표기다. 지젤 라인이란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라인’을 뜻한다. 시지바이오는 성장인자와 다양한 생체재료를 기반으로 하는 지지체 제조를 핵심 역량으로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1월 민간 R&D 혁신 유공분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시지바이오 측은 “지젤리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분야 투자와 우수 연구인재 확보를 통한 연구역량 강화를 통해 개발되었다”며 “기존의 필러들과 달리 제조사 중심에서 사용자 중심으로 필러의 패러다임을 바꾼 것이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