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벨루나는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로, 국내 최초로 3가지 모드(연속, 순환, 마사지)를 탑재해 가슴 고민이 각기 다른 여성들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리뉴얼 버전은 돔에 음압을 적용해주는 흡인기에 조작 기능을 추가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지 않고도 기계에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버전은 벨루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작동이 가능했으나, 리뉴얼 버전은 어플리케이션과 흡인기 모두에서 기기 작동과 모드 변경이 가능해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 버전은 벨루나 전용 충전기로만 충전이 가능했으나, 리뉴얼 버전은 USB C 타입을 사용하여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따라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불편한 고령자나, 보안 상의 이유로 벨루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작동하지 않는 해외 국가에서 사용을 원하는 경우 흡인기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유현승 대표는 “지난해 벨루나를 출시한 후 벨루나를 사용해주셨던 많은 유저들의 사용 피드백을 반영해 리뉴얼 버전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지바이오는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이전보다 사용하기 더욱 편리한 제품들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지바이오는 벨루나 리뉴얼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의 공식 에스테틱 온라인몰 ‘바이에뷰(BI.E.BEAU)(https://smartstore.naver.com/cgbio/products/6567417392)’에서 벨루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1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