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집에서 두피관리 가능한 ‘이지엘 헤어’ 출시
시지덤원스텝 제품 이미지

재생의료 전문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일상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두피관리 LED기기 ‘이지엘 헤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지엘 헤어는 두피에 도움되는 레드파장의 LED 84개로 구성돼 있으며, LED가 하나의 파장에만 집중해 두피에 고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집에서도 대형 장비를 사용할 때와 같은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6g의 초경량, 플렉서블 형태의 제품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고 하드형태의 헬맷형 제품이 지니고 있는 답답함을 개선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모발라인, 가르마, 정수리 등 주요 고민부위를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고, 충전형 무선제품으로 모자에 넣어 티 나지 않게 사용도 가능하다.

두피에 밀착돼 30분 사용 후에는 자동 종료되며, 방수소재를 사용해 땀이나 오염이 묻어도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KC인증 및 내구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시지바이오는 지난해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지듀 엘더마 리프팅 롤러’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이지엘 헤어를 출시함으로써 LED미용기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시지바이오 관계자는 “이지엘 헤어는 원하는 모자에 넣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며 “대형 LED 장비 수준의 고에너지를 제공해 두피를 손쉽고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지바이오의 이지엘 헤어와 이지듀 엘더마 리프팅 롤러는 온라인몰 이지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지엘 헤어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가방브랜드 포쉬악센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이지엘 헤어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