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오는 17일 ‘2019 의료기기 • 화장품산업 채용박람회’ 참가
시지바이오 로고 이미지
채용상담관 운영 및 기업 설명회 개최 예정 생산•영업•연구 분야 신규 인력 ‘직접 채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19 의료기기·화장품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의료기기·화장품 산업 분야 취업 희망자와 업체의 일자리 정보 교류를 통해 기업의 인재 채용 어려움을 해소하고, 청년층 취업 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오는 9월 17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SETEC 3관에서 열린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채용 상담관을 운영하는 한편, 생산·영업·연구 분야의 신규 인력을 직접 채용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채용박람회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 지원자들의 이력서를 검토해 1:1 또는 1:多 현장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지바이오 인사 담당자와 상담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시지바이오 부스 방문이 가능하며, 상담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별도로 마련된 설명회장에서 진행되는 ‘기업 설명회’에서는 시지바이오 인사담당자가 직접 시지바이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는 회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구체적인 채용 절차와 시지바이오의 인재상 등이 함께 안내될 예정이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는 “시지바이오는 학습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고 성장과 성취에서 행복을 느끼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모임”이라며 “의료기기 분야 세계 일류를 목표로 시지바이오와 함께할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직군별 기업 현직자와 구직자 간의 1:1 직무 상담이 가능한 ‘직무 멘토링관’, 의료기기 화장품 산업 전문가를 통한 산업 현황 및 비전을 공유하는 ‘특강관’, ‘AI 면접체험관’ 등이 함께 마련된다.

‘취업 토탈 솔루션관’에서는 이력서·자기소개서 등의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어 하반기 취업을 준비 중인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