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골이식재 공급계약 체결
시지바이오와 Eurociencia社사가 골이식재 공급계약을 하는이미지
Eurociencia社와 500만달러 규모…중남미시장 진출 발판

 

국내 바이오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지난 18일 중남미 헬스케어회사 Eurociencia社와 500만달러 이상 규모 골이식재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진행된 체결식에서는 Eurociencia社 Dr. Pedro 지사장과 시지바이오 관계자들이 참여해 골이식재 공급계약 뿐만 아니라 시지바이오 의료기기 토털 솔루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판매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네수엘라에 본사를 둔 Eurociencia社는 콜롬비아를 비롯한 중남미 6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메디컬 헬스케어회사로 치료재료 및 병원 의료장비 등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특히 지난 50년 동안 다국적기업들과 공급계약을 진행해 남미시장에서의 유통 경험이 풍부하고 다양한 분야 의료인들과의 협업 또한 공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공급계약 체결을 통해 중남미 골이식재시장 진출의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했다.

이를 계기로 대표 제품인 ▲Novosis(골형성 촉진 단백질 함유 골이식재) ▲Mediclore(유착방지제) ▲Novomax(척추 추간판 유합보형재) 공급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시장에서 효과가 입증돼 많은 의료진들이 사용하고 있는 본제너(동종골)를 중남미에 홍보하고, 본그로스(합성골) 등 추가 제품들도 연내 중남미시장에 소개할 계획이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있는 중남미시장에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국내 성공적인 임상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들을 추가로 런칭해 콜롬비아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의료수준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