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시지바이오, 대리점 사업설명회 성료
D+Bone Solution Business Plan 2017

시지바이오가 대리점과 파트너십을 도모하기 위한 대리점 대상 사업설명회 ‘D+Bone Solution Business Plan 2017′(이하 DBS Plan 2017)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4일부터 1월 31일까지 서울, 부산, 광주에서 열린 이번 사업설명회는 국내 의료기기 판매 대리점을 대상으로 외과적 수술에 사용되는 시지바이오의 치료재료 및 상처 관리품목 등 사업영역과 향후 출시될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였다.

특히 올해 상반기 국내 최초로 치과 영역에 이어 척추/외상 분야로 적응증 확대가 예측되는 BMP-2(뼈 형성 단백질) 성분의 ‘노보시스’를 집중 소개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참석자들은 시지바이오의 사업영역에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문의했으며,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해 하거나 이해가 어려운 부분을 해소했다.

시지바이오는 앞으로도 매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국내시장에서의 판로 확대, 바이오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나갈 방침이다.

참석한 한 관계자는 “시지바이오의 미래 성장동력인 R&D 투자 및 다양한 제품의 파이프라인을 통하여 함께 성장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오는 2020년까지 연 1000억원 대 글로벌 블록버스터 5개 품목을 육성하고, 시지바이오를 연 5000억 원 이상의 회사로 성장시킬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세계 시장에도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성실납세자 선정 – (주)시지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