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여성의 건강한 가슴 관리를 위한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 제품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명은 ‘벨루나MD(BELUNA MD)’다.
벨루나MD의 돔은 특허 받은 3D 에어리스 타이어(Airless Tire) 구조로 제작돼 다양한 체형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벨루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익숙하지 않거나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어플리케이션 없이도 작동이 가능한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벨루나의 기술력 및 안전성에 대한 근거를 확보해, 안전하고 건강한 가슴 확대를 위한 ‘자연가슴솔루션’을 중심으로 국내 가슴 성형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연가슴솔루션이란, 자가 지방이식을 통한 가슴 확대 시술 전후에 벨루나를 통한 케어를 적용함으로써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가슴 확대 방법을 말한다.
지방이식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방조직에서 추출한 줄기세포가 포함된 세포집단인 기질혈관분획(SVF, Stromal Vascular Fraction)을 함께 이식하고, 이식한 지방세포가 가슴 조직에 잘 안착할 수 있는 비율인 ‘생착률’을 높여야 한다.
박진감 에스테틱PM팀장은 “벨루나가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우수한 제품 기술력과 안전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로 거듭남에 따라, 이를 기점으로 소비자 및 의료진들에게 이전보다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기기로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