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임준영 3D이노베이션센터 센터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시지바이오 임준영 3D이노베이션 센터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받는 이미지
바이오세라믹 3D프린팅 통해 환자맞춤형 인공광대뼈 허가…과학기술 발전에 기여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는 임준영 3D이노베이션센터 센터장이 지난 28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개최된 ‘2018년 국가연구개발 성과평가 유공 포상 수여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정부과천청사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국가연구개발 임무를 수행하고 우수한 성과를 창출해 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한 119명의 과학기술인과 10개 기관에 대해 포상을 수여했다.

국가연구개발 성과 평가 유공 포상 수여식은 과학기술인의 사기와 명예를 높이고 도전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2003년부터 진행, 국가연구개발 성과평가 결과 우수성과를 창출한 개인과 기관에 대해 포상하고 있다.

임준영 센터장은 “2018년 시지바이오 3D이노베이션센터에서는 바이오세라믹 3D프린팅을 통해 환자맞춤형 인공광대뼈 허가를 받았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사람 뼈와 유사하며, 다양한 뼈를 대체하거나 복원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지바이오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뛰어난 생체재료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치료 효과를 높이고 치료비를 경감할 수 있는 바이오 신기술을 구축해 국내 및 해외에 의료 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