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BIO NEWS
㈜시지바이오, 경기사랑의열매 통해 화장품 등 기부물품 ‘쾌척’
경기사랑의열매 기부식 촬영 사진

㈜시지바이오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지폼(드레싱 밴드) 및 화장품’을 기부했다.

헬스케어 제품 등을 생산하는 ㈜시지바이오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지폼(드레싱 밴드) 및 화장품’ 등 550만 원 상당 물품을 기부했다.

25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무국에서 이기완 시지바이오 파트장과 강성훈 경기사랑의열매 모금사업1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지폼(드레싱 밴드) 및 화장품’ 등 5백5십만 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식이 진행됐다.

시지바이오는 척추 질환 및 상처 관리를 위한 광범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헬스케어 회사로, 2016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이지폼(드레싱 밴드)와 화장품 2천479개는 경기사랑의열매를 통해 경기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이 파트장은 이날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본사의 물품이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 ”고 말했다.

이에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생필품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벌써 3년째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시는 시지바이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