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시지바이오, ‘의료기기 대리점과 파트너쉽 도모’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웅제약 베어홀서 개최”
D+Bone Solution Business Plan 2017
‘D+Bone Solution Business Plan 2017′ 대리점과 협력 ‘주요 제품’ 등 소개…앞으로 매년 개최 예정

시지바이오(대표 박재홍)가 사업설명회 ‘D+Bone Solution Business Plan 2017′(이하 DBS Plan 2017)을 오는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국내 의료기기 판매 대리점을 대상으로 시지바이오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 및 향후 출시될 신제품을 소개하는 등 의료기기 판매 대리점과의 파트너쉽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다.

특히 척추질환, 상처관리를 위한 토탈 헬스케어 공급자로서 BMP-2(뼈 형성 단백질) 성분의 ‘노보시스’, 척추수술 외 다양한 외과적 수술에 사용되는 치료재료, 상처 관리 품목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시지바이오는 내년 상반기 중 ‘노보시스’의 적응증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지바이오는 올해부터 매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국내 시장에서의 판로 확대, 골재생분야의 바이오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나갈 방침이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본부장은 “2020년까지 연 1000억원대 글로벌 블록버스터 5개 품목을 육성하고, 시지바이오를 연 5000억원 이상의 회사로 성장시킬 목표로 하고 있다”“앞으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세계 시장에도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사업으로 보폭 넓히는 대웅제약